안녕하세요

우리집 박팀장입니다.

 

오늘은 배우 현빈 그리고 배우 손예진 대해서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우선 잠깐동안 이슈가 되었던

배우 현빈, 손예진이 미국에서 데이트가 포착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그리고 이번엔 마트에서 포착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현빈

그는 누구인가?

 

 

배우 현빈

키 184 몸무게 74 혈액형 B형

데뷔 2003년 드라마 "보디가드"
학력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

 

수상내역 2004년도 부터 오랜기간 배우로써 상을 받아왔고

훈남에 연기도 잘하고 뭇여성들에게

이상형으로 많이 뽑혀왔다.

 

깔끔한 이미지에 냉철할것같은 이미지에 반전으로 귀여운 매력을

지닌 소유자랄까?

 

대표 드라마는

시크릿가든, 내 이름은 김삼순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 이후로도 좋은 캐릭터들을 연기 해왔지만

제가 생각했을때 현빈하면 떠오르는 작품은 저 두 작품이

제일 좋았습니다.

 

배우 손예진

그녀는 누구인가.

 

 

배우 손예진

키 165 몸무게 45 혈액형 A형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중퇴

 

수상내역만 봐도 대한민국 사람들

누구든 알만한배우고

너무 사랑스러운 배우죠.

 

손예진씨는 2001년부터 지금까지 많은 수상과

수상내역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배우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손예진씨 하면 생각나는 영화는

내 머리속의 지우개 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영화들도 연기는 다 잘하셨지만

내 머리속의 지우개

제가 너무 좋아하는 영화중 하나입니다.

 

청순가련에 대표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강한역과 섹시한 역도 했지만

저는 내 머리속의 지우개가

가장 강력한 인상을 받아서 그런지

그 이미지가 떨어지지 않더군요.

 

다른 이미지 자체를 저는 거부하고 있었는지도 모르겟군요.

 

우리나라 탑 두배우가 스캔들이 이번년도에만 2번이나 났습니다.

이번에 미국 마트에서 둘이 장을 보고있다는것을 포착했다는 것입니다.

 

 

사진만봐도 현빈과 손예진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지난 기사내용입니다.

 

손예진 소속사측 " 손예진이 현재 여행을 간것은 맞지만

현빈과의 열애에 관해서는 내부적으로 공유된 부분 없다"

"손예진의 부모님이 함께 계시다고 했지만, 현재 부모님은 한국에 계신다"라고 부인.

 

현빈 측 "손예진과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촬영이후 해외 일정 차 나간것 맞음

손예진과의 소문 사실 아니다"

전에는 이런 기사가 났었는데

 

이번엔 소속사 측에서 어떤 보도를 할지 궁금해서 찾아보았더니

 

2차 공식 입장.

 

현빈 소속사측 "본인 확인 결과, 열애설은 사실무근"

"손예진이 미국 체류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연락해서 만난적 있다.

지인과 함께 만나 마트에서 장 본것. 마트에 다른 지인도 함께 있었다고 함.

 

"두 사람은 동갑내기 절친이다 보니 오해가 생긴 것 같다. 현빈과

손예진이 유명인인 탓에 두사람만 부각돼 카메라에 찍힌것같다.

다시말하지만 열애설 사실무근"

 

양측 다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두 소속사측 입장발표가 이렇게 났으니

뭐 더 왈가왈부할것없이

여기서 끝내면 될것같습니다.

 

또 하나의 송송커플같은 잘어울리는 탑배우 커플이 나오나했는데

아니라고 하니 그 둘의 우정을 응원하자구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친비쥬얼 투척하고 전 이만!

 

+ Recent posts